9월말 출산예정인데 출산휴가를 어떻게 써야 알차게 쓰는건지 궁금해서요.. 현재 4교대 지구대에서 근무중이구요. 시험준비중이라 근평도 필요한데 쭉 이어서 쓰면 팀원도 7명이라 좀 그럴거같아서 나눠서 쓸거같은데 나눌수있는 횟수가 최대 3회라던데 맞나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9월말 출산예정인데 출산휴가를 어떻게 써야 알차게 쓰는건지 궁금해서요.. 현재 4교대 지구대에서 근무중이구요. 시험준비중이라 근평도 필요한데 쭉 이어서 쓰면 팀원도 7명이라 좀 그럴거같아서 나눠서 쓸거같은데 나눌수있는 횟수가 최대 3회라던데 맞나요?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