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배우자출산휴가 사용해보신분 조언부탁드립니다.

작성자경장경장가즈아|작성시간26.06.11|조회수366 목록 댓글 4

9월말 출산예정인데 출산휴가를 어떻게 써야 알차게 쓰는건지 궁금해서요.. 현재 4교대 지구대에서 근무중이구요. 시험준비중이라 근평도 필요한데 쭉 이어서 쓰면 팀원도 7명이라 좀 그럴거같아서 나눠서 쓸거같은데 나눌수있는 횟수가 최대 3회라던데 맞나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두방디 | 작성시간 26.06.12 9월말 출산인데 시험준비를해요???
    100일까지는 개힘들텐데요
  • 답댓글 작성자경장경장가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힘든건 알지만 그래도 병행해서 최대한 해보려구합니다
  • 작성자이를까야 | 작성시간 26.06.12 네네 5 5 5 5 이렇게 4등분 하시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경장경장가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