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경찰관련]세무회계 경력채용 관련 질문

작성자cicikd2|작성시간26.06.13|조회수472 목록 댓글 4

안녕하세요
세무회계 경력채용 준비하는
29살 직장인 수험생 입니다👮‍♂️

현재 일하면서 경력채용 알아보다가
세무회계 직렬이
수험과목 수가 적어서 준비하기에 용이할것 같더라고요.

세무회계 직렬로 합격 시
시·도 경찰청 반부패·경제범죄수사대(이에 준하는 직접수사부서 포함) 또는 범죄수익추적수사팀 또는 경찰서 수사과 수사팀·지능팀에서 5년간 의무복무 라고 하던데

채용 인원도 적고 수험관련 정보가 적어서 그런데
세무회계 경채에 대해 잘아시는
선배님들 정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궁금한점
1. 합격후 시,도청 근무가 용이한지
2. 일년에 시험 한번 뿐인데 도전 할만 한지
3. 이외 근무강도나 업무에 관한 선배님들 의견

정보주시면 수험에 큰 도움 될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정수1 | 작성시간 26.06.13 도전해보세요! 일반 회사 다니다가 세무회계로 입직해서 도경 범죄수익추적팀에서 근무 잘하는 직원 2명 봤어요 둘다 여자분들이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cicikd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선배님 답변 감사합니다!
  • 작성자눈감고귀닫 | 작성시간 26.06.13 경제범죄 수사 시 세무, 회계 지식이 있으면 굉장히 도움됩니다. 그래서 일선 서에서도 회계특채로 오신 분들 수사팀에서 적응잘하시는 모습 많이 봤습니다.
    바로 시경은 잘 모르겠지만 일선서 계시면서 수사팀 적응하시면 시경 언제든 가실 수 있을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cicikd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답변 감사합니다. 선배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