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자치경찰포인트 질문입니다.

작성자간절이룸|작성시간26.06.15|조회수318 목록 댓글 0

제가 정말 아는게 하나도 없어서… ㅠㅠ
지파 근무중이고, 매년마다 지파 기동대 있을 때
10월말까지 받으라던 특수건강검진을 받아왔습니다.

그때마다 현장에서 직접 돈을 지불했던적은 없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직원 한분께서 자치경찰포인트 외에 매년 30만원이 들어오는데 그것으로 차감된다는분도 계시네요.

자치경찰포인트 관련 잘아시는분 건강검진과 사용용도에 대해서 설명해주실 선배님들 계실까요?
아울러, 특수건강검진 받을때 위내시경이나 대장내시경을 추가해서 받는것은 다들 사비로 결제하시는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