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임용 공문 떴다는데 작성자루기아|작성시간26.06.15|조회수5,446 목록 댓글 2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각 계급별(경위) 퍼센트 어느정도 나왔나요?ㅜ 아시는분 언지라도 좀ㅜ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샤르드골 | 작성시간 26.06.16 경위 몇프로 인가여 작성자맥스이 | 작성시간 26.06.16 경장 아시는분 있나요.. 작성자topindaworld | 작성시간 26.06.16 저도 서울청 경사 궁금합니다 작성자경찰사랑카페회원 | 작성시간 26.06.16 저도 서울 경사 퍼센트 공유가능할까요 ㅜ 작성자박뽈 | 작성시간 26.06.17 경위 ㅁ누적 몇프로일까요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