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2차 임용 공문 떴다는데

작성자루기아|작성시간26.06.15|조회수5,480 목록 댓글 29

각 계급별(경위) 퍼센트 어느정도 나왔나요?ㅜ 아시는분 언지라도 좀ㅜ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샤르드골 | 작성시간 26.06.16 경위 몇프로 인가여
  • 작성자맥스이 | 작성시간 26.06.16 경장 아시는분 있나요..
  • 작성자topindaworld | 작성시간 26.06.16 저도 서울청 경사 궁금합니다
  • 작성자경찰사랑카페회원 | 작성시간 26.06.16 저도 서울 경사 퍼센트 공유가능할까요 ㅜ
  • 작성자박뽈 | 작성시간 26.06.17 경위 ㅁ누적 몇프로일까요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