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형소법 출제 파트 잘 아시는 분

작성자확팅하자|작성시간26.06.16|조회수126 목록 댓글 1


승진 시험이 첨이여서 그런데
작년 형소법 승진 기출 보니까 수사/증거 파트만 엄청 나오고 공판부분은 진짜 조금 나왔던데..원래 그런가요?
공부할때 수사/증거 파트에 중점을 많이 두는 방법으로 공부방법을 전환해야 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권경경경 | 작성시간 26.06.20 저는 비록 경장시험이었는데 그게 좋은거 같더라구용
    수사증거7 공소공판3 정도?
    저는 공소공판 중에서도 송달 이런거는 버렸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