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진 시험이 첨이여서 그런데
작년 형소법 승진 기출 보니까 수사/증거 파트만 엄청 나오고 공판부분은 진짜 조금 나왔던데..원래 그런가요?
공부할때 수사/증거 파트에 중점을 많이 두는 방법으로 공부방법을 전환해야 할까요?
다음검색
승진 시험이 첨이여서 그런데
작년 형소법 승진 기출 보니까 수사/증거 파트만 엄청 나오고 공판부분은 진짜 조금 나왔던데..원래 그런가요?
공부할때 수사/증거 파트에 중점을 많이 두는 방법으로 공부방법을 전환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