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관련]현업부서 시간외관련 질문 작성자KKDZZ|작성시간26.06.17|조회수34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동하려는 현업부서에서 주주당비 근무를 한다고 하는데이럴경우 시간외수당 계산을 어떻게 하나요 평일 당직 주말 당직 수당이 다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공부만이 살 길 | 작성시간 26.06.17 휴일수당이 있고, 없고 차이죠 답댓글 작성자KKDZZ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휴일수당이라해봐야 어차피 조금 더 받는거 말고는 없죠? ㅎ그럼 시간외 계산을 어떻게해요 현업부서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