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경찰관련]현업부서 시간외관련 질문

작성자KKDZZ|작성시간26.06.17|조회수345 목록 댓글 2

이동하려는 현업부서에서 

 

주주당비 근무를 한다고 하는데

이럴경우 시간외수당 계산을 어떻게 하나요 

평일 당직 주말 당직 수당이 다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공부만이 살 길 | 작성시간 26.06.17 휴일수당이 있고, 없고 차이죠
  • 답댓글 작성자KKDZZ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휴일수당이라해봐야 어차피 조금 더 받는거 말고는 없죠? ㅎ

    그럼 시간외 계산을 어떻게해요 현업부서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