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경감 2차임용

작성자카오스기|작성시간26.06.17|조회수3,696 목록 댓글 10

100프로 맞는듯요

전 아니고 지인이 후반대인데 본인과장님이

직접 인사계 통화하고 알려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충이 | 작성시간 26.06.18 2차 누적 임용 퍼센트 아시는분 썰 좀 풀어주세요 ㅎㅎ
  • 작성자엑스1 | 작성시간 26.06.18 오스기님 확인 좀 해주세요?
  • 작성자포도리ll | 작성시간 26.06.18 저도 승후인데, 사무실 연락해보니 공문 내려온거 없다고 하네요. 어디서 내려 왔다는거죠?
  • 답댓글 작성자종합무술인 | 작성시간 26.06.18 근무하시는 사무실로는 아직 안내려왔을겁니다
    인사담당 통해 별도로 알아보셔야 할겁니다
  • 작성자칼퇴좋아 | 작성시간 26.06.19 거의 60프로인데 명단에 없다네요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