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프로 맞는듯요
전 아니고 지인이 후반대인데 본인과장님이
직접 인사계 통화하고 알려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송충이 작성시간 26.06.18 2차 누적 임용 퍼센트 아시는분 썰 좀 풀어주세요 ㅎㅎ
-
작성자엑스1 작성시간 26.06.18 오스기님 확인 좀 해주세요?
-
작성자포도리ll 작성시간 26.06.18 저도 승후인데, 사무실 연락해보니 공문 내려온거 없다고 하네요. 어디서 내려 왔다는거죠?
-
답댓글 작성자종합무술인 작성시간 26.06.18 근무하시는 사무실로는 아직 안내려왔을겁니다
인사담당 통해 별도로 알아보셔야 할겁니다 -
작성자칼퇴좋아 작성시간 26.06.19 거의 60프로인데 명단에 없다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