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승진시험]갓대환 기출로 커버 가능할까요?

작성자감자왕|작성시간26.06.19|조회수435 목록 댓글 2

신광은 듣고 있는데 기출총정리가 나온지 오래됐고 올해 하반기에나 개정판이 나온다고 해서요
신호진 1000제는 너무 지엽적인 거 같아서 다른 기출 찾고 있는데 갓대환 1000제로 경위 시험 커버 가능할까요?
갓대환 기출은 봐본적이 없고 근평도 2,3차가 불확실해서 고득점도 해야할 거 같은 상황이라 여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영욱 | 작성시간 26.06.19 가능해요 올해셤 그거만봤는데 형법-3형소-3
    최판만 따로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감자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럼 갓대환 기출로 가야겠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