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방청에서 근무중인데, 현재 3개월 되었습니다. 업무가 너무 힘들어 우울증약도 복용중이라 당장 나가고싶은데, 하반기 인사때까지 못 기다릴것같습니다.
혹시 고충신청을하면 하반기 인사전에 비정기로 나가는 경우도 있는가요???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지방청에서 근무중인데, 현재 3개월 되었습니다. 업무가 너무 힘들어 우울증약도 복용중이라 당장 나가고싶은데, 하반기 인사때까지 못 기다릴것같습니다.
혹시 고충신청을하면 하반기 인사전에 비정기로 나가는 경우도 있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