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 고충 어떻게 해야되나요 작성자번아웃|작성시간26.06.19|조회수497 목록 댓글 2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개인사정으로타서 지원해서 상반기 타서 발령받아 근무중인데적응이 힘드네요어떤고충이면 원복 가능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