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선배님들 재산신고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부탁드립니다 간절합니다..

작성자장관급격상|작성시간26.06.20|조회수589 목록 댓글 2

선배님들 노고에 고생 많으십니다 제가 재산신고 대상자인데 부득이한사유로 부모님 재산을 일일히 신고해야하는 상황에 이르렀는데요... 부모님 재산이나 제 재산 신고할때 밑에 선택항목에 형성과정 꼭 기재 해야하는건가요? 기재안하면 소명요구오는지요? 최초재산신고입니다 경사.. 고견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폴탁스 | 작성시간 26.06.20 내년에 고지거부 신청 하실건가요?
  • 작성자일류 | 작성시간 26.06.20 고지거부 하세요. 부모님꺼. ㅎ 저도 고지거부..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