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님들 노고에 고생 많으십니다 제가 재산신고 대상자인데 부득이한사유로 부모님 재산을 일일히 신고해야하는 상황에 이르렀는데요... 부모님 재산이나 제 재산 신고할때 밑에 선택항목에 형성과정 꼭 기재 해야하는건가요? 기재안하면 소명요구오는지요? 최초재산신고입니다 경사.. 고견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선배님들 노고에 고생 많으십니다 제가 재산신고 대상자인데 부득이한사유로 부모님 재산을 일일히 신고해야하는 상황에 이르렀는데요... 부모님 재산이나 제 재산 신고할때 밑에 선택항목에 형성과정 꼭 기재 해야하는건가요? 기재안하면 소명요구오는지요? 최초재산신고입니다 경사.. 고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