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청 기동대 질문 작성자잘할수있어|작성시간26.06.20|조회수31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혹시 전북청은 신임순경 기동대 언제쯤 차출되는지, 2년 의무복무가 맞는지 여쭤보고 싶습니다.혹시 문제될시에는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a어울림a | 작성시간 26.06.21 2년 맞고 통상 3년 전후로 차출요수사부서 근무중인 경과자는 유보 답댓글 작성자잘할수있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답변 감사합니다 작성자a어울림a | 작성시간 26.06.22 현재 전북은 원복 원칙입니다(지침은 수시로 바뀝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