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전북청 기동대 질문

작성자잘할수있어|작성시간26.06.20|조회수314 목록 댓글 3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혹시 전북청은 신임순경 기동대 언제쯤 차출되는지, 2년 의무복무가 맞는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혹시 문제될시에는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어울림a | 작성시간 26.06.21 2년 맞고 통상 3년 전후로 차출요
    수사부서 근무중인 경과자는 유보
  • 답댓글 작성자잘할수있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답변 감사합니다
  • 작성자a어울림a | 작성시간 26.06.22 현재 전북은 원복 원칙입니다
    (지침은 수시로 바뀝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