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도 "보수 7.1% 올려달라" 작성자그래도시간은간다|작성시간26.06.21|조회수1,10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삼성은 성과급 잔치라는데"…공무원도 "보수 7.1% 올려달라" - "삼성은 성과급 잔치라는데"…공무원도 "보수 7.1% 올려달라" https://share.google/2Y6SGnfNNgDKAt01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음Daum | 작성시간 26.06.24 올려라 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