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공무원도 "보수 7.1% 올려달라"

작성자그래도시간은간다|작성시간26.06.21|조회수1,082 목록 댓글 1

"삼성은 성과급 잔치라는데"…공무원도 "보수 7.1% 올려달라" - "삼성은 성과급 잔치라는데"…공무원도 "보수 7.1% 올려달라" https://share.google/2Y6SGnfNNgDKAt01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음Daum | 작성시간 26.06.24 new 올려라 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