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별거 부부 질문입니다!!

작성자승진하고싶다‘|작성시간26.06.21|조회수669 목록 댓글 1

부부별거 교류 관련 질문 드립니다
제가 경찰관이고 와이프는 다른지역에서 교사인데
제가 와이프 있는 지역으로 이동하려고 하는데
배우자도 경찰 공무원이여야 별거부부 교류에 해당하는가요? 아님 상관없는가요?
임신이나 다른 조건도 필요한건지..
아시는 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레스님 | 작성시간 26.06.21 부부경찰이 아니여도 부부별거 특별교류가 있습니다.
    별거기간에 따라 배점이 있으니 공문 확인하시고 신청기간에 신청하시면 오래걸리지 않을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