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육아휴직 월급 관련해서

작성자개같은조직|작성시간26.06.22|조회수602 목록 댓글 4

제가 지금 4개월차인데 이번에 130만원대 받았는데 맞나요??
참고로 경위이고 15호봉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잘살자 | 작성시간 26.06.22 아빠의달 적용하셨나요?
  • 답댓글 작성자개같은조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아뇨 저만 휴직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