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휴직 월급 관련해서 작성자개같은조직|작성시간26.06.22|조회수57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가 지금 4개월차인데 이번에 130만원대 받았는데 맞나요??참고로 경위이고 15호봉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잘살자 | 작성시간 26.06.22 아빠의달 적용하셨나요? 답댓글 작성자개같은조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아뇨 저만 휴직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