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진시험]승진시험 실무(오함마) 요약집 공부법 질문 작성자하나둘셋넷|작성시간26.06.22|조회수20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경위 승진 준비하고 있습니다.오함마 실무 강의를 듣고 있는데, 강의를 보면 형광펜과 빨간 밑줄이 표시되어 있네요.형광펜, 밑줄, 굵은 글씨 위주로 회독을 늘려가면 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