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경찰청 인재정책계는 봐라..(남여 통합채용)

작성자브랄당원|작성시간26.06.22|조회수1,788 목록 댓글 14

본청 복무관리계에서

매일 블라인드, 현장활력소, 경찰카페 다 찾아보고 보고하는거 알고있습니다.

 

이거 보게된다면.. 혹은 본청 인재정책계에서 이거 본다면 진짜 귀담아 들었으면 좋겠다.

 

여성 순경공채 비율이 37프로가 나왔는데.. 이거 어떻게 할건지... 이제 대책이라도 세우던, 그럴싸한 변명거리라도 해보던 해봐라..

 

여자 40프로가 들어온다고? ㅋㅋ

지구대 업무 그 인원으로 돌리기 힘들단다..

여자 2명이서 태워도 되는거면 그렇게 해라

아니면 여자 지구대 파출소 창설할거면 그렇게 해라

이 병신들아!

이게 문제가 없냐? ㅋㅋ

여자를 무시해서가 아닌, 신체적 차이가 있는한 업무와 역할 분담은 어쩔수 없단다..

어떻게할래..

이 진짜 병신새키들 욕도 아깝다.

선관위가 무능하다고 욕할게

아니라 니들이 답답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이스가이) | 작성시간 26.06.23 이거 결정한 지휘부 탄핵안되나
  • 작성자어설픈백작 | 작성시간 26.06.23 먼 생각들인지 현장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고는 있는건지 암울합니다
  • 작성자밀어라박박 | 작성시간 26.06.23 여경은 문제없음..패미도 문제없음...여미새가문제임
  • 답댓글 작성자밀어라박박 | 작성시간 26.06.23 참외 훈련시키면 되죠 근데.여미새들이 가만둘까요? 과연
  • 작성자좋은 생각만, | 작성시간 26.06.24 new 여경 그만 뽑아야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