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청 복무관리계에서
매일 블라인드, 현장활력소, 경찰카페 다 찾아보고 보고하는거 알고있습니다.
이거 보게된다면.. 혹은 본청 인재정책계에서 이거 본다면 진짜 귀담아 들었으면 좋겠다.
여성 순경공채 비율이 37프로가 나왔는데.. 이거 어떻게 할건지... 이제 대책이라도 세우던, 그럴싸한 변명거리라도 해보던 해봐라..
여자 40프로가 들어온다고? ㅋㅋ
지구대 업무 그 인원으로 돌리기 힘들단다..
여자 2명이서 태워도 되는거면 그렇게 해라
아니면 여자 지구대 파출소 창설할거면 그렇게 해라
이 병신들아!
이게 문제가 없냐? ㅋㅋ
여자를 무시해서가 아닌, 신체적 차이가 있는한 업무와 역할 분담은 어쩔수 없단다..
어떻게할래..
이 진짜 병신새키들 욕도 아깝다.
선관위가 무능하다고 욕할게
아니라 니들이 답답하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