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일반 사격장에서 15m로설정해주나요?

작성자경비 수사 정보 안보 삼관왕|작성시간26.06.22|조회수288 목록 댓글 1

연습겸 한번쏴보고왔는데 

처음오는 일반인들은 7m이고 

오늘 경찰이라고하니까 아무말없이 표적지 해주던데

뭔가 미묘하게 멀게느껴져서요…

 

10m로 줄은거로 알고있는데  체감상 15m정도되는것같은

그런기분… 요즘 사격장들도 경찰들 10m인거알고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칼퇴좋아 | 작성시간 26.06.23 거리 물어보고 원하는 거리로 설정해달라고 하면 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