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겸 한번쏴보고왔는데
처음오는 일반인들은 7m이고
오늘 경찰이라고하니까 아무말없이 표적지 해주던데
뭔가 미묘하게 멀게느껴져서요…
10m로 줄은거로 알고있는데 체감상 15m정도되는것같은
그런기분… 요즘 사격장들도 경찰들 10m인거알고있나요?
다음검색
연습겸 한번쏴보고왔는데
처음오는 일반인들은 7m이고
오늘 경찰이라고하니까 아무말없이 표적지 해주던데
뭔가 미묘하게 멀게느껴져서요…
10m로 줄은거로 알고있는데 체감상 15m정도되는것같은
그런기분… 요즘 사격장들도 경찰들 10m인거알고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