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남녀 통합 채용도 그렇고 인사가 왜 이렇게

작성자불국사의달밤|작성시간26.06.22|조회수2,472 목록 댓글 4

2025년 국감 때도 지적되었는데

 

올해는 행정직 오히려 적게 뽑은 거 보면

 

윗사람들이 취사선택해서 저지르고 보자 이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히히우주 | 작성시간 26.06.23 순경 여경들만 보셔서 착각하시나본데, 나중에 여경이 일안하는 노주임 되면 끝장납니다.
  • 답댓글 작성자yany | 작성시간 26.06.23 히히우주 지파여경들도 40대들은 일안해요
  • 답댓글 작성자승없위내대처통합 | 작성시간 26.06.23 비교 전제가 잘못되었어요 똑같이 일안하는 여경들이라고 비교해야죠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