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경위 시험승진 합격(중간보다 살짝 위 등수)으로 승후 대기 중인데 이번 2차 임용명단에 없네요.
올해 안에 승진한다는 사실 자체로 만족하지만 문제는 이번 상반기 지역경찰에서 경찰서로 들어왔는데 바로 기동대로 끌려갈까 걱정입니다.
경기남부청 경위 30대 중후반 나이면 경비 순위부 상단에 들어가 있을까요?
다음검색
이번에 경위 시험승진 합격(중간보다 살짝 위 등수)으로 승후 대기 중인데 이번 2차 임용명단에 없네요.
올해 안에 승진한다는 사실 자체로 만족하지만 문제는 이번 상반기 지역경찰에서 경찰서로 들어왔는데 바로 기동대로 끌려갈까 걱정입니다.
경기남부청 경위 30대 중후반 나이면 경비 순위부 상단에 들어가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