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기동대 순위부는 언제쯤 나올까요

작성자굿윈|작성시간26.06.23|조회수690 목록 댓글 2

이번에 경위 시험승진 합격(중간보다 살짝 위 등수)으로 승후 대기 중인데 이번 2차 임용명단에 없네요.

올해 안에 승진한다는 사실 자체로 만족하지만 문제는 이번 상반기 지역경찰에서 경찰서로 들어왔는데 바로 기동대로 끌려갈까 걱정입니다.

 

경기남부청 경위 30대 중후반 나이면 경비 순위부 상단에 들어가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아재벅 | 작성시간 26.06.23 저랑 같은 상황이시네요…ㅋㅋ
    보통 하반기 기동대 인사는 인기가 많고 인원도 적지 않나요??
  • 작성자어중이떠중이 | 작성시간 26.06.23 50프로도 임용 안해쥬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