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경위 2차 승진 임용 비율

작성자레쓰고고우|작성시간26.06.23|조회수1,694 목록 댓글 4

경위는 2차 승진 임용 비율이 또 적다는 소문이 있던데 사실인가요…?? ㅠㅠ

거의 꼴번인데, 이러다가 12월에 임용되겄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peel | 작성시간 26.06.23 38.7%라는 썰이 있네요...
  • 작성자어중이떠중이 | 작성시간 26.06.23 경감이 60프로라는 썰이 있던데..
    경위는 왜케 낮나요 ㅠㅠ
    이러다가 3.4.5차까지 갈까봐 겁나네툐..
  • 답댓글 작성자칼퇴좋아 | 작성시간 26.06.23 경감59프로까지요,,, 최근3년 경감은 2차승진식까지 백프로 해줬는데 올해는 매우 짜게 승진시켜주더라구요~ 그러니 경위도 같이 적게 해주는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고한번친다. | 작성시간 26.06.23 칼퇴좋아 59프로라니.... 딱60프로인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