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 가수가 앵콜송으로 트로트 부르다 ㅎㅎ 작성자강촌|작성시간26.06.15|조회수1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양떼 | 작성시간 26.06.16 요즘은 그렇게 변해 가나봅니다트로트로요...듣기좋아요 답댓글 작성자강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ㅎㅎ 예 그런가 봅니다양떼님 고우신날 되세요 이미지 확대 작성자모모수계 | 작성시간 26.06.16 감사히 함께합니다해피한 하루 건행하소서~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강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모모수계님 좋우신날행복하신날 되세요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