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곁에 있어주 / 이수미 작성자강촌|작성시간26.06.17|조회수1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양떼 | 작성시간 26.06.18 이젠 추억의 곡이수미 저음의 목소리가 좋았지요참 오랜만에 듣습니다수고하셨습니다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강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하고 고맙습니다양떼님 오늘 목요일 고우신날행복하신날 되셨으면 합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모모수계 | 작성시간 26.06.18 참으로 오랜만에 들어봅니다해피한 하루 되옵소서~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강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예 감사합니다 모모수계님~오늘하루도 고우신날 몸도마음도시원하신날 되셨으면 합니다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