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웨이 / 윤태규 작성자강촌|작성시간26.06.22|조회수1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양떼 | 작성시간 26.06.23 삼천포 대교를 따라 가 봅니다강촌 님 덕분에요추천 드립니다 답댓글 작성자강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양떼님 감사합니다 오늘 화요일고우신날 행복하신날 되셨으면은지짜로 좋겠습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모모수계 | 작성시간 26.06.23 미사리 라이브 할 적에 보구~참~마니도 부르고 좋아라 했답니다감사히 즐감합니다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강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예 그랬답니다 저도많이 불렀답니다노래가 좋지요 오늘하루도 좋으신날행복하신날 되셨으면 합니다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