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 음악방♪

삼포로 가는길 / 강은철

작성자강촌|작성시간26.06.23|조회수25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떼 | 작성시간 26.06.23
    이 곡의 원곡자는요?
    참 좋아했던 곡입니다

    추억의 귀한 곡 잘 들어 봅니다

    이렇게 꽃 길기만 걸으셔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강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네 원곡자가 강은철입니다
    저도 이노래 무척좋이했답니다
    1983년도에 나온노래 랍니다
    40년이 넘었지요 그래도 우리에게는
    영원한 추억의 노래로 남아있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모모수계 | 작성시간 26.06.24 감사히 함께합니다
    오늘은 비소식입니다
    여유로운 하루 되시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강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예 감사합니다 여기 경기도는
    구름만 잔뜩낀다고 나왔군요
    모모수계님 고우신날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