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포로 가는길 / 강은철 작성자강촌|작성시간26.06.23|조회수2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양떼 | 작성시간 26.06.23 이 곡의 원곡자는요?참 좋아했던 곡입니다추억의 귀한 곡 잘 들어 봅니다이렇게 꽃 길기만 걸으셔요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강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네 원곡자가 강은철입니다저도 이노래 무척좋이했답니다1983년도에 나온노래 랍니다40년이 넘었지요 그래도 우리에게는영원한 추억의 노래로 남아있습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모모수계 | 작성시간 26.06.24 감사히 함께합니다오늘은 비소식입니다여유로운 하루 되시길요~~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강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예 감사합니다 여기 경기도는구름만 잔뜩낀다고 나왔군요모모수계님 고우신날 되세요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