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가 절기상 하지였습니다. 작성자행운|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양떼 작성시간26.06.22 new 아...어제가 하지였군요하지엔 햇 감자를 먹는날이었는데우리 강원도에선늘 ...이렇게 절기를 알려주셔서알게됩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행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네 출발전이라서 답글을 드릴수 있어서너무나도 다행스럽습니다..많은비가 내리고 이젠 본격적 여름나날일텐데더욱 강건하시고 부디 행복 하셨으면 합니다요.고맙습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양떼 작성시간26.06.22 new 행운 어려서 봄 감자이런색의 감자도 있었지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