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공원길 백합꽃은 이렇게 또 피었는데

작성자양떼|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행운 작성시간26.06.19 네 "양떼"님아 아직도 '달리'를 기억을 하시니
    함께한 인연의 세월이 얼마인데 쉽게는
    잊혀지기엔 어렵겠지만, 이제는 깊은 시름일랑은
    한 여름의 퇴약볓에 장마려니 하셨으면합니다요.

    오늘은 출발전이라서 잠시 들립니다요.
    부디 더욱 강건 하시길 기양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양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네...
    잊을 수는 없어요
    그냥 마음에 그리움으로 죽을때 까지 함께 할겁니다

    아이구요
    말도 마세요
    동네 어디에도 함께한 흔적들에
    그렇게 눈물짓게 합니다
    함께 걷던길에 이렇게 그 꽃은 또피었는데...
    우리 달리는 없어요

    그렇게 살아야지요
    그리워하면서요

    산행길 조심하셔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모모수계 작성시간26.06.19 공원 산책길
    감사히 즐감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양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요즘 한창 백합이 피고 있어요
    우리달리 발길닿은 곳인데
    달리생각이 나서요

    한주도 함께 수고하심에
    고맙습니다
    주말 휴일 잘 쉼하셔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강촌 작성시간26.06.19 오늘도 아름다운 작품에 쉼하면서
    하얀나비 노래 잘듣습니다 이쁜 백합 나리꽃도
    너무 좋습니다 저가 백합을 무척이나 좋아한답니다
    좋은글과함께 아침이 즐겁습니다 오늘도 좋은날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양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네...
    요즘 백합이 한창 피고 있어요
    올핸 가뭄인가 봅니다
    다른해 보다
    꽃잎이 그다지 실하지 못해요
    많이 가뭄의 즘인가 봅니다

    우리달리 생각에 택한 곡인데
    즐겨하시는 곡이군요
    오늘도 함께여서
    고맙습니다
    주말 휴일 잘 보내셔요

    모모수계님한데서
    오디 빌려 왔어요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맘 짱 작성시간26.06.19 예쁜 풍경과
    백합꽃 곱게 담으셔서
    이른 아침에 나눔 수고 하셨습니다
    양떼님 늘 편안하시고
    활기찬 나날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양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요즘 피고지고 합니다
    그런데 올핸 가뭄인가 봅니다
    꽃 잎들이 생기가 덜 해요

    폰으로 몇컷 담아 보니
    역시 우리달리 생각에 슬프다 합니다

    주말 휴일 잘 쉼하셔요
    고맙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맘 짱 작성시간26.06.1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양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