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길 백합꽃은 이렇게 또 피었는데 작성자양떼|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행운 작성시간26.06.19 네 "양떼"님아 아직도 '달리'를 기억을 하시니함께한 인연의 세월이 얼마인데 쉽게는잊혀지기엔 어렵겠지만, 이제는 깊은 시름일랑은한 여름의 퇴약볓에 장마려니 하셨으면합니다요. 오늘은 출발전이라서 잠시 들립니다요.부디 더욱 강건 하시길 기양 드립니다.고맙습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양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네...잊을 수는 없어요그냥 마음에 그리움으로 죽을때 까지 함께 할겁니다아이구요말도 마세요동네 어디에도 함께한 흔적들에그렇게 눈물짓게 합니다함께 걷던길에 이렇게 그 꽃은 또피었는데...우리 달리는 없어요 그렇게 살아야지요그리워하면서요산행길 조심하셔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모수계 작성시간26.06.19 공원 산책길감사히 즐감합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양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요즘 한창 백합이 피고 있어요우리달리 발길닿은 곳인데달리생각이 나서요한주도 함께 수고하심에고맙습니다주말 휴일 잘 쉼하셔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촌 작성시간26.06.19 오늘도 아름다운 작품에 쉼하면서하얀나비 노래 잘듣습니다 이쁜 백합 나리꽃도너무 좋습니다 저가 백합을 무척이나 좋아한답니다좋은글과함께 아침이 즐겁습니다 오늘도 좋은날 되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양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네...요즘 백합이 한창 피고 있어요올핸 가뭄인가 봅니다다른해 보다꽃잎이 그다지 실하지 못해요많이 가뭄의 즘인가 봅니다우리달리 생각에 택한 곡인데즐겨하시는 곡이군요오늘도 함께여서고맙습니다주말 휴일 잘 보내셔요모모수계님한데서오디 빌려 왔어요 ㅎ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맘 짱 작성시간26.06.19 예쁜 풍경과백합꽃 곱게 담으셔서이른 아침에 나눔 수고 하셨습니다양떼님 늘 편안하시고활기찬 나날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양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요즘 피고지고 합니다그런데 올핸 가뭄인가 봅니다꽃 잎들이 생기가 덜 해요폰으로 몇컷 담아 보니역시 우리달리 생각에 슬프다 합니다주말 휴일 잘 쉼하셔요고맙습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맘 짱 작성시간26.06.19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양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