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12년도 우리아이 어린이집 졸업생 최연정입니다😊
우연히 카페를 발견하여 둘러보던 중 제가 다니던 시절의 사진을 열람하고 싶어 문의드립니다. 해당 사진들이 준회원은 열람 불가능하던데 혹시 졸업생도 등업이 가능할까요?🥹
필요시 재학 당시 사진도 함께 첨부하겠습니다. 확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2012년도 우리아이 어린이집 졸업생 최연정입니다😊
우연히 카페를 발견하여 둘러보던 중 제가 다니던 시절의 사진을 열람하고 싶어 문의드립니다. 해당 사진들이 준회원은 열람 불가능하던데 혹시 졸업생도 등업이 가능할까요?🥹
필요시 재학 당시 사진도 함께 첨부하겠습니다. 확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