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등업신청!!!

안녕하세요 12년도 졸업생 문의드립니다!

작성자최연정|작성시간26.06.22|조회수32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2012년도 우리아이 어린이집 졸업생 최연정입니다😊

 

우연히 카페를 발견하여 둘러보던 중 제가 다니던 시절의 사진을 열람하고 싶어 문의드립니다. 해당 사진들이 준회원은 열람 불가능하던데 혹시 졸업생도 등업이 가능할까요?🥹

 

필요시 재학 당시 사진도 함께 첨부하겠습니다. 확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