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성반

우쿨렐레&영어&아이블록

작성자김민혜선생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39 목록 댓글 0

어제는 오랜만에 우쿨렐레 선생님과 함께
C코드 F코드 연주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고
영어시간에는 당근에 붙어있는 사진을 보고
문장을 만들어봤어요!

오늘은 아이블럭 선생님과 함께
회전목마를 만들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