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6월 인성상 시상을 했어요!
“칭찬을 잘하는 어린이가 되겠습니다”였어요!
인성반 모두가 칭찬을 잘하는 둥이들이랍니다:)
이번달은 인성반을 대표하여 예서가 받았답니다!
원장선생님,친구들과 함께 축하해주었답니다!
오후에는 f코드,c코드를
업다운으로 해서 올챙이와 개구리에
맞춰 연주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답니다!
영어시간에는 다양한 신체부위를 영어로 알아보고
주사위에 나오는 그림으로
문장을 만들었답니다!
다음검색
오늘은 6월 인성상 시상을 했어요!
“칭찬을 잘하는 어린이가 되겠습니다”였어요!
인성반 모두가 칭찬을 잘하는 둥이들이랍니다:)
이번달은 인성반을 대표하여 예서가 받았답니다!
원장선생님,친구들과 함께 축하해주었답니다!
오후에는 f코드,c코드를
업다운으로 해서 올챙이와 개구리에
맞춰 연주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답니다!
영어시간에는 다양한 신체부위를 영어로 알아보고
주사위에 나오는 그림으로
문장을 만들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