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국의 달 6월을 맞이하여 이현공원 선양비에 추모를 다녀왔어요. 🇰🇷
하얀 종이 국화를 들고 선양비 앞에 서서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보았어요.
또 묵념을 하며 차분한 마음으로 추모의 시간을 보내보았답니다. 😊
다음검색
호국의 달 6월을 맞이하여 이현공원 선양비에 추모를 다녀왔어요. 🇰🇷
하얀 종이 국화를 들고 선양비 앞에 서서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보았어요.
또 묵념을 하며 차분한 마음으로 추모의 시간을 보내보았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