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용기반

이현공원 (선양비 추모)

작성자권지현 선생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57 목록 댓글 0

호국의 달 6월을 맞이하여 이현공원 선양비에 추모를 다녀왔어요. 🇰🇷

하얀 종이 국화를 들고 선양비 앞에 서서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보았어요.

또 묵념을 하며 차분한 마음으로 추모의 시간을 보내보았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