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반

[랄랄라 음악] 의사 선생님이 되었어요! 🩺💙

작성자윤서진 선생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37 목록 댓글 0

오늘 랄랄라 음악놀이 시간에는 의사 선생님이 되어 하마친구의 이를 깨끗하게 양치시켜주었어요😊

하얀 가운을 입고 의사로 변신한 친구들은 칫솔 교구를 탐색하며 다양한 병원 도구에 관심을 보였답니다💕
치아 모형을 보며 칫솔질을 해보았답니다🦷🪥

또한 음악에 맞춰 리듬악기를 두드리며 소리를 탐색하고, 다양한 악기의 소리와 움직임을 경험해 보는 시간도 가졌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