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야몽 작성시간 26.06.19 눈이 환해진다는 느낌입니다.
약 10일 전에 꽃치자 4포기 구입한 거, 다행히 모두 잘 커 어제 각각의 화분에 옮겨 심었군요.
햇볕을 좋아한다고 해 볕이 잘 드는 곳에 두고 이틀에 한 번 물을 듬뿍 줬을 뿐인데, 매혹적인 꽃과 향기로 보답해 주네요. 나이스~!! ㅎ 🤗 -
답댓글 작성자石蒜 김영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그러셨군요 ~^^
축하드립니다 ~~♡ -
작성자솔향기숲 작성시간 26.06.20 장미의 계절이에요. 원주도 곳곳에 예쁜 장미들이 피었답니다. 장미 축제도 열리는데 가서 보고 예쁜 장미꽃 사진 많이 찍어야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石蒜 김영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맞습니다 ~~^^
예쁜 사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솔향기숲 작성시간 1시간 59분 전 new
石蒜 김영태 에고ᆢ
원주의 장미 축제가 끌났어요.
제가 날짜를 몰랐네요.
무엇이 이리 바쁜지~~ ㅎㅎㅎ
내년을 기약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