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 '란도라'

작성자石蒜 김영태|작성시간26.06.19|조회수29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몽 | 작성시간 26.06.19 눈이 환해진다는 느낌입니다.

    약 10일 전에 꽃치자 4포기 구입한 거, 다행히 모두 잘 커 어제 각각의 화분에 옮겨 심었군요.

    햇볕을 좋아한다고 해 볕이 잘 드는 곳에 두고 이틀에 한 번 물을 듬뿍 줬을 뿐인데, 매혹적인 꽃과 향기로 보답해 주네요. 나이스~!! ㅎ 🤗
  • 답댓글 작성자石蒜 김영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러셨군요 ~^^
    축하드립니다 ~~♡
  • 작성자솔향기숲 | 작성시간 26.06.20 장미의 계절이에요. 원주도 곳곳에 예쁜 장미들이 피었답니다. 장미 축제도 열리는데 가서 보고 예쁜 장미꽃 사진 많이 찍어야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石蒜 김영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맞습니다 ~~^^
    예쁜 사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솔향기숲 | 작성시간 1시간 59분 전 new 石蒜 김영태 에고ᆢ
    원주의 장미 축제가 끌났어요.
    제가 날짜를 몰랐네요.
    무엇이 이리 바쁜지~~ ㅎㅎㅎ
    내년을 기약해야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