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팍 1베드룸 가격대 좀 알수 있을까요?
집 렌트하는데 필요한 서류는요...
관광비자1명, 유학비자 1명이 있는데 누가 렌트하는게 더 나을까요?
렌트후에 추가비용도 알고 싶습니다...
참고로 차는 어떻게 하나요?
구입시 자격조건 등등등...
꼭 좀 알려 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Prank 작성시간 07.04.06 밑에 답글 달아놓았으니 한번 보세여...중앙일보 광고입니다. 시간이 되시면 한아름이나 브로드 에비뉴에 있는 식당등에 붙어있는 광고도 도움이 됩니다. 시간이 없으시다면 브로드 에비뉴에 있는 부동산 통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럴경우 한달에서 두달치의 복비를 내셔야 합니다. 한인이 집주인일 경우 구두로 계약하는경우도 있습니다. 언제 까지 얼마 디파짓 하고 매달 얼마씩 돈을 내라는 식으로 말입니다. 단순히 렌트 하시는데 님의 비자 상태는 보지 않는걸로 압니다. 계약을 하시게 되면 계약하신 기간은 꼭 채우고 나가셔야지 나중에 문제의 소지를 없앨수 있으니 꼼꼼하게 살펴보십시오.
-
작성자Prank 작성시간 07.04.06 팰리사이드 팍에는 집주인이 한인인 경우 정작 집주인은 그곳에 살지않고 세만 주는경우도 많습니다. 반지하라는것도 있는데...싸긴 하지만 건강을 위해서 피하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렌트후의 추가비용은...글쎄여...렌트에 유틸리티(전기세 개스비 등등) 가 포함인지 따로인지도 따져보시구여. 대개의 경우 세탁기는 못 놓게 되어있으니 이점 여쭤 보세여. 혹시 님이 보시기에 집에 비해서 구조가 너무 조잡스럽거나 너무 많은 다른 세입자가 살고 있다면 피하십시오. 불법으로 개조된 집일 경우에 문제가 생기면 그냥 ?겨날수 있습니다.
-
작성자Prank 작성시간 07.04.06 참 주차문제에 대해서 꼭 알아보십시오. 팰리사이드 팍의 경우 세대당 자동차수가 많은 편입니다. 하숙생, 룸메이트 등이 많기 때문에...주차장 사용에 따로 돈을 내는곳도 있습니다. 여의치 않을경우 스트릿 파킹을 하셔야 하는데...브로드 에비뉴쪽은 파킹하기가 어렵습니다. 참고 하시구여... 자동차 구입은 좀 까다롭습니다. 911사태때 테러범중의 한명이 뉴저지 운전면허증을 가기고 있었기에...예전에는 쉽게 발급 받을수 있었는데...가까운 운전 면허 학원에 문의해 보심이 좋을듯 합니다. 국제 면허증이 있으시면...뉴저지에서는 필기만 보시면 됩니다. 대신 합법적으로 계시는 기간만 면허증을 주는걸로 압니다.
-
작성자Prank 작성시간 07.04.06 소셜 시큐리티 번호도 필요한데..방문비자와 유학비자로는 이 번호를 받으실수 없다는 편지를 소셜 오피스에 가셔서 받으셔야 합니다. 그외에 운전면허 시험에 대한 정보는 www.heykorean.com 에 가셔서 크사니에 가시면 구하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