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아담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08.19 asvab 책도 여러개가 있어서..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서점가서 대충 쭉 보시고.. 그중 가장 어렵다고 생각되는 책 골라서 보는게 어떨까 생각합니다.. 좀 어렵게 공부하면 실전에서는 좀 쉽게 느껴지지 않을까여? 그리고 수학 점수보다 영어점수는 한문제당 두배점수 주는건 아시죠? asvab 에서 고득점 올릴수 있는방법은 역시 영어 단어 시험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문제도 가장 많고.. 제 생각엔 제일 어렵습니다.. 영어 단어들이 너무 생소한것들이 많아서여 ..
-
답댓글 작성자 아담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11.11 이라크 파병 위험부담없이는 미군 지원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좋은 혜택만 가지고 미군간다면 안가는사람이 없겠져.. 이라크 파병도 직업에 따라 다르고.. 육군에 비해 공군이나 해군은 파병확률이 상당히 적죠.. 어디 모병소든.. "이라크/아프칸 피하는조건??" 이란건 없습니다.. 일단입대하면 군에서 가라고 하면 가는겁니다.. 그게 군대죠.,. 미군이란게 혜택에 비해 당연히 힘든일도 뒤 따라 옵니다...편하게 사실 생각이면 미군지원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콜로라도짱 작성시간09.01.22 동의합니다. 저도 얼마전 모병소에서 예비시험을 통과하고 실제시험을 봤는데 그날 무척 많은 분들이 지원을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의 모병관이 저의 국적을 NK(북한)로 입력하는 바람에 시험날 어드민 오피스에서 웃움보가 터졌답니다.) 저는 모병관이 다음날 예약을 해놔서 asvab 소책자를 3시간보고 가서 시험을 봤는데 만족할 만한 점수는 안나왔습니다. 다행히 10개정도로 분류된 분류점수에서 수학/과학관련 점수가 128점이어서 제가 희망하는 블랙호크나 아파치 미케닉이 가능하다고 나왔네요. 모병관과 계속 상담중인데 여러분도 목숨을 건 직업선택에 최대한의 정보수집과 매과정에서 신중한 판단을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