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연방 공무원이 되려면 어떤 조건이 되어야 하는가요?
영주권자도 연방 공무원이 될 수가 있는 것인가요? 아니면 시민권자만 되는 것인가요?
급여 수준은 어떤가요?
주 정부 공무원도 시민권자만 가능한가요? 주 정부 공무원은 급여 수준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aybird 작성시간 07.08.06 윗글을 올린후 글쓰신분이 그동안 올리신 글을 읽고 몇자 더 씁니다. 그전 글을보니 필라델피아 부근인것 같군요. 저도 거기서 멀지 않은 버지니아에 사는 교포입니다. 위에 말하신 연방정부와 주정부 말고도 카운티 공무원도 있습니다. 여기 가족 이민오셨고 사업아닌 부부가 둘다 직장을 생각중이시면 한분은 공무원을 정말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카운티 공무원도 여러가지가 있으니 잘 알아보세요. 공무원을 하면 처음 급려는 좀 적더라도 배니핏이 좋고 특히 의료보험을 그룹으로 들기때문에 상당히 유리하지요. 그리고 제가 사는 카운티를 보더라도 영주권만으로도 들어갈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Prank 작성시간 07.08.07 덕분에 저도 잘 읽고 갑니다. 사실 이곳의 현실상 보수만 놓고 보면 추천할 직업은 아니지만...님께서 말씀하신 베네핏을 놓고 보면 정말 부부 두분중 한명은 권장할만 한것 같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우정국직원으로 많이 시도를 하시더군요...
-
작성자수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7.08.06 jaybird 님 답변 감사드립니다. 전 미국 이민 온 지 한 달 보름정도 됩니다. 영주권 카드와 쇼설넘버카드도 받았지요. 이제는 먹고 살 궁리를 해야 하는데 마누라 친구가 버어지니아에서 공무원을 추천 하던군요. 이곳의 아는분들은 비지니스를 추천하고요 그래서 이 곳의 현실을 좀 더 정확히 알고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답변에 감사드리고 가까운 곳에 살고 있군요.
-
작성자고참 작성시간 07.08.07 한인들이 많이 종사하는 우체국직원 연방 공무원 입니다. 영주권자도 할수 있읍니다.
-
작성자세바스찬 작성시간 07.09.08 주정부 공무원 job site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