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2 사업체가 E2 employee visa로 직원을 채용할수 있는 시기가 언제인지요?
다름이 아니오라 5월15일 E2 visa를 받는 사업체가 언제부터 E2 employee 를 사용할 수 있는지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 미국에서 E2 비즈니스를 찾다가 시간과 경험부족으로
지인의 E2 사업체로 employee visa를 받으려고 하는데 그분도 다음주에 비자를 내준다고
대사관으로부터 연락을 받았다고 합니다.
사업체 설립시기,규모,세금보고등등이 어느정도 돼야 하는 기준이 있는것인지
많은 답변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