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E-2,E-1/투자비자

[질문]E2 employee visa

작성자그레고리 백|작성시간07.05.13|조회수445 목록 댓글 1

E2 사업체가 E2 employee visa로 직원을 채용할수 있는 시기가 언제인지요?

다름이 아니오라 5월15일 E2 visa를 받는 사업체가 언제부터 E2 employee 를 사용할 수 있는지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 미국에서 E2 비즈니스를 찾다가 시간과 경험부족으로

지인의 E2 사업체로 employee visa를 받으려고 하는데 그분도 다음주에 비자를 내준다고

대사관으로부터 연락을 받았다고 합니다.

사업체 설립시기,규모,세금보고등등이 어느정도 돼야 하는 기준이 있는것인지

 

많은 답변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엘리트 | 작성시간 07.05.13 E-2 employee visa를 주신청자 신청시 함께 신청해도 되고 E-2 승인후 별도로 신청도 가능 합니다. E-2 employee visa는 회사의 전반적인 운영에 책임을 지고있는 고위 관리직에 한하여 E-2비자가 발급됩니다. 미국에서는 구할 수 없는 기술직 관리자에 한하여 그 기술이 회사의 운영에 필수 적일 때 E-2비자가 발급될 수 있기 때문에 업종이 매우 중요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