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션코너리작성시간06.03.22
제 경험으로는 미국공항 중에서 LA, Miami,New York 공항의 이민국 직원들이 제일 빡빡하다는 느낌을 받았읍니다. 이건 제 느낌일 뿐이고, 또 사람마다 다르겠죠. 가장 중요한 것은 이민국 심사대에서 자신있는 태도인 것 같습니다.
작성자짜짜작성시간06.03.23
무난하게 들어오려면 일단 입국하는 사람들이 많은경우겠죠.주로 경유하는 비햇기들은 동시에 마구 들오옵니다검사관들이 사람이 무지 많으면 대충하는 사람들이 있거든요. 주로 백인할아버랑 여자는 피하시구요. 전 오늘 들어왔는데 왜왔나구만 묻고 바로 6개월 주던데요. 참고로 2번째입국입니다.
작성자kimrob작성시간06.03.25
저는 5개월동안 6번 미국 왕복했읍니다. 물론 일자리 및 여러가지 일처리 때문에..... 정말 불안하시다면 멕시코시티로 (미국경유비행기 제외) 가셨다가 라스베가스 국제공항으로 내리는게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물론 비행기표는 따로 구매하셔야 합니다.(멕시코행, 미국행) 돌아갈 비행기표도 꼭 소지하시는게 좋습
작성자조오지작성시간06.04.02
저는 3월27일 대만경유해서 LA에 도착 여러분들이 말씀하신것처럼 자신있게 관광 친구주소 4주있을거라고 말하고 백인남자로 부터 6개월받았습니다. 세관통과시 인상드런 멕시코계 세관원이 똑같은 질문 그런데 그넘왈 4주있을건데 가방이 고작1개 그러면서 직업 명함있냐고 그래서 없다고하니까 생각좀 하더니 통과 시켜주
작성자조오지작성시간06.04.02
더군요 하마터면 세관에 걸려서 리턴 당할뻔 했음니다. 갈사람님 저는 5년전에 샌프란시스코 입국시 이민국직원이 아무것도 물어보지 않고 그냥 1달 찍어주었습니다. 제 경험상 어느곳이 낫다고 할수 없고 자신감있게 그리고 저의 경우처럼 체류기간에 맞는 가방수도 중요하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