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F4 진행 얼마나 ?? 작성자스테파니아|작성시간09.03.13|조회수8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도 마지막 letter 기다리고 있는데요. 미국에서 서류 보내면 20일정도 걸려 도착하더라구요. 혹 지금쯤은 서류 받으셨나요? 저는 4월 20일인데 언제쯤 서류 오나 궁금해서 추측해보려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Brian Han | 작성시간 09.03.14 아뇨 아직 아무 서류도 안받엇어요 /./...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