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수준이 어느정도여야하나요? 작성자Werty|작성시간26.06.22|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픽 시험을 봐도 일상회화랑은 다르고 업무에서 쓰는 영어랑 다를텐데 들어가서 발전시켜나가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