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사랑방

영어수준이 어느정도여야하나요?

작성자Werty|작성시간26.06.22|조회수8 목록 댓글 0

오픽 시험을 봐도 일상회화랑은 다르고 업무에서 쓰는 영어랑 다를텐데 들어가서 발전시켜나가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