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기 나눔방 ♡

햇살반 일이의 고래 감자볼🐳🥔

작성자햇살좋은반 최현일(6세)|작성시간26.06.21|조회수78 목록 댓글 1






고구마 보다 감자를 좋아하는 현일이는
감자 체험에서 캐 온 감자를 유치원에서 하원 하자 마자
깨끗히 씻어 바로 삶은 뒤, 감자 요리를 시작해요!!














껍질이 파바박 하고 터지며,감자의 속살이 보이네요.
엄청 잘 삶아져 포근포근해요.
삶자 마자 바로 하나 먹는 일이👍🏻















껍질 까면서 또 하나 더ㅎㅎ
남는게 없군요.😆
















으깬 감자에 초당옥수수 넣고,🌽
고래 모양, 배 모양 틀에 쏙쏙 넣어 줍니다.

















야무지게 넣어, 에어프라이에 넣어 주면 끝.
요리는 아빠가 함께 하지요.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다 아빠가!!
사진은 엄마가ㅎㅎ















고래 모양, 배 모양 감자를 케첩에 콕 찍어 먹어 주면.













음~ 감자!!🥔
보내 주신 감자 덕에 아이들과 즐거운 감자 요리를 만들어요✌️
















일이네 감자요리는 성공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울산유치원 | 작성시간 26.06.22 new 안녕하세요 햇살좋은반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현일이의 요리사진 보고있어요~
    햇살반 친구들이 현일보고 멋진 요리사 같대요! >_<
    " 빨리 나아서 유치원에 와~ " 라고 친구들이 전해달라하네요! ♥♥
    감자요리 후기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