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기 나눔방 ♡

재미솔솔반 박시온 감자 후기

작성자밝은웃음반박시온(6세)|작성시간26.06.21|조회수63 목록 댓글 0

유치원에서 직접 캐 온 감자로 토요일 아침을 시작했습니다.🥔

눈을 뜨자마자 배고프다며 "내가 캔 감자 먹고 싶어!" 하더라고요.

"내가 캔 감자야!" 하며 얼마나 뿌듯해하던지요. 😊

노릇노릇 감자전으로 부쳐 맛있게 먹으며
유치원에서의 즐거운 추억도 함께 나눴습니다.

좋은 체험 준비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