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캐기를 다녀온 아이들이 너무 즐거워했어요.
즐겁게 체험 다녀올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승혁이가 감자를 캐온 첫 날에는 감자계란국을 만들어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주말에는 아영이의 요청으로 맛있는 웨지감자를 해먹었답니다:)
다음검색
감자캐기를 다녀온 아이들이 너무 즐거워했어요.
즐겁게 체험 다녀올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승혁이가 감자를 캐온 첫 날에는 감자계란국을 만들어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주말에는 아영이의 요청으로 맛있는 웨지감자를 해먹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