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기 나눔방 ♡

햇살좋은반 송아영 사랑자람반 송승혁 감자요리🥔

작성자기쁨넘치는반 송아영 5세|작성시간26.06.22|조회수30 목록 댓글 0

감자캐기를 다녀온 아이들이 너무 즐거워했어요.
즐겁게 체험 다녀올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승혁이가 감자를 캐온 첫 날에는 감자계란국을 만들어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주말에는 아영이의 요청으로 맛있는 웨지감자를 해먹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