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햇살좋은반 성지안 감자요리

작성자햇살좋은반 성지안(7세)|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울산유치원 작성시간26.06.23 new 안녕하세요 ~ 햇살좋은반입니다! ㅎㅎ
    친구들이 지안이의 감자튀김 요리를 보고 "나도 감자튀김 좋아하는데~♥"라고 이야기 해주네요!
    정말 맛있어보여요!!
    지안이의 요리모습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ㅇ^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