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기 나눔방 ♡

재미솔솔반 김유이 감자요리

작성자재미솔솔반 김유이(7세) 엄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37 목록 댓글 0

🥔 유치원에서 감자 캐기 체험을 하고 가져온 감자로 가족들과 맛있게 요리해 먹었습니다. 😊

유이 집에서는 감자전, 감자국, 감자가 듬뿍 들어간 카레를 만들어 먹었는데, 유이가 직접 캔 감자라고 하며 무척 뿌듯해하더라고요. 💛

아이들에게 즐거운 체험을 마련해 주시고 안전하게 애써주신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 덕분에 가족 모두가 맛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